본문 바로가기

Project

[프로젝트] 0127

cmd 화면에서 미리 .py파일로 저장해놓은 파이썬 파일을 실행하여 직접 인터넷에 들어가 볼 것이다. 

 

근데 분명 pip 가 설치되어있는데 계속 에러가 났다. .... 

그리고 sklearn 도 설치가 안되어 있었고 ,,, 

 

아 그리고

'unicodeescape' codec can't decode bytes in position 2-3: truncated \UXXXXXXXX escape 

이런 괴상한 오류까지 뜨기 시작함 ,,,

또 구글링했더니만 경로를 표시할 때 원래는 \가 하나씩이었는데 두개로 해주라고 했다. 초보자들이 자주 하는 실수라고 함 !! 난 초보자,, 저도 발전할거에요.. 기다려요.. 그래서 \\이렇게 표현해줬더니 저런 오류는 싹 사라졌다. 

 

 

근데 저 오류는 사라졌는데 자꾸 뭐가 하나씩 생겨서 봤더니

 

No module named 'sklearn' 

이건 무슨 오류냐면 따옴표 안에 것이 설치되어있지 않다는 뜻 !

그래서 나는 pip가 이미 설치되어있어서 pip install sklearn 을 해줬는데 ,,,, 또 오류 발생 ,,,,, 

하지만 이건 간단하게 해결 ! 

 

-m pip install --upgrade pip이걸 권장한다고 했음.. 

근데 아직도 -m이 무슨뜻인지 모르겠다. 아시는 분은 댓글 부탁,, 

 

 

pip가 설치되어있으나 구버전이라서 실행이 안됐음 ! 이게 진짜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

암튼 pip를 upgrade해주니까 잘 되었다 !!

 

pip install --upgrade pip  

이렇게 해주니까 잘 upgrade가 되었고 

이제 pip install sklearn 을 하니까 잘 설치가 되었다 ! 

 

그리고 내가 원하는 app.py를 실행한 결과

잘 실행이 되었다 ! 

 

저기 내가 원하는 .py의 경로를 정확히 입력하기 위해서

 

파란색 부분을 눌러주면 경로가 잘 나온다 ! 그 경로를 복사하고 마지막으로 \원하는파일 이것만 붙혀주면 완성 ! 

 

잘 실행이 될 것이다. 

 

내가 원하는 화면이 잘 나와줬고 ! 

 

우리가 원하는 집값 예측을 할 수 있는 화면까지 도달했다 !! 

이렇게 !! 

 

프론트엔드도 좀 손보ㅏ야 하는데 나는 왜이렇게 프론트엔드가 싫지 ,,? 사실 어렵다 ,,, ㄷㅓ 어려워요 ....

 

2월달 목표는 리눅스 환경에서 개발하는 것 ! 

 

이렇게 끝내니까 뭔가 끝낸 것 같은데 이제 시작이다 ㅋㅋㅋㅋㅋ

 

파이팅 

'Projec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API] kakao kogpt-3 API 사용하기  (0) 2023.11.21
selenium, Melon lyrics crawling  (0) 2022.02.01
딥러닝  (0) 2021.02.20
대용량 json 파일 콜랩(Colab)에 업로드하기  (0) 2021.01.31